본문 바로가기
사진/모델

2017 P&I (Photo & Image 사진영상 기자재전)에 다녀왔습니다.

by 그루브즈 2017. 4. 22.

4/20일 2017 P&I (Photo & Image 사진영상 기자재전)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모터쇼에서 멀티 바운서를 분실해서 직광때리기는 죄송스러워서 플래쉬를 안터트리거나 하단 바운스나 광량을 낮추고 찍어봤는데 맘에 드는사진은 별로 없네요.. 옴니라도 하나 사야겠어요..ㅠㅜ


작년엔 뒷쪽 홀도 개방되어 있었는데 이번엔 막아 두어서 작아진 규모를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니콘이 이 행사에 불참했네요.. 그리고 불참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시그마도 못본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에는 메인 모델들은 줄서서 몇명씩만 들어가서 찰영을 진행하도록 바뀌었더라고요...

사진은 더 이쁘게 나오겠지만.. 전 시간이 좀 부족해서 그런분들은 그냥 다 지나쳤어요..


1. 소니쪽입니다.

가운데 모델들과 행사를 진행하더라고요

RX100쓰리즈만 있는줄알았는데 RX10이라는 풀프레임 똑딱이도 나와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런 플라잉 요가도 하더라고요




irix 라는 첨보는 렌즈 메이커 였어요



가방쪽이었는데 이분은 작년에도 여기 가방쪽에 게셧던 모델분이 그대로인듯요





국내 렌즈제조 업체인 삼양에서 드디어 AF 렌즈를 출시하네요...

그러나... 소니 알파마운트는 계획조차 없다고 하네요..ㅠㅜ


소니가 미러리스만 밀고있긴하니..아직 구형기기 사용하는 저로써는 많이 아쉽더라고요



여긴 어떤 회사였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마 상시 조명쪽 업체인거 같은데 회사명이 잘 안보이더라고요



요기꺼리는 핫도그와 빵을 판매하고 있네요

피클핫도그와 양파핫도그입니다. 3500원 정도합니다.



차 옆에서 방송용 짐벌같은 커다란 작대기로 멀리서 잘영하는 모습이 보였는데 뭐하는 회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단 바운스로 찰영해서 다리가 유난히 하얗게 보이네요







NAS 업체인 시놀로지와 HDD 업체인 시게이트가 같이 전시중이네요

이벤트 응모하면 외장베터리 준다고 해서 어디서하나 찾아봤지만... 못찾고... 직원들도 다들 바뻐서 이벤트 스킵했네요

시게이트에서 새로운 라인업을 만든거 같아요 무려 10TB... 제 NAS가 2TB라서 항상 용량에 압박을 받는데 10TB 하나 사고 싶더라고요..ㅠㅜ






아래는 업체명이 기억안나는게 모기가 피빨아먹는거 같은 모양의 렌즈가 나왔네요

아직은 판매중인 제품은 아닌데 이런 수중찰영을 위해서 개발했다고 하네요





호야필터에는 3명의 모델을 시간대 별로 찰영타임을 가지더라고요 시간표도 앞에 써있고요


류지혜님 뿐이 못봤는데 파격정인 의상이네요 ㅎㅎㅎ




근데 거의 보자마자 찰영시간이 끝나부렀네요...

돌아다니면서 가장 인파가 많은 찰영장소였습니다....



캐논에선 북치고 나팔불며 춤추는 공연과 발레 공연을 하더라고요





샌디스크 모델은 항상 얌전한 복장인듯요 ㅎㅎㅎ




현장 판매도 하는데 국내 온라인에서는 아직 안파는 익스트림 프로 128G microsd 를 팔길래 3개월 할부로 하나 영입했습니다..



행사의 규모가 작아서 아쉬웠고.. 한적하길 기대하며 평일날 갔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이 복잡했네요.. 주말엔 더 복잡하겠져?

그래도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 가능해서 내년에도 또 방문하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