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기베에서 구매해서 2월 19일날 받아서 굉장히 좋아했는데 28일날 전원이 안켜지는 증상이 생겨났습니다..ㅠㅜ
Beelink 사는 메일 보내봐야 답장이 없군요...
그래서 구매처인 기어베스트에 문의를 2월 29일날 파란불이 안들어온다고 남겼습니다.
1차 답변(2/29) 작동안하는 이미지 랑 제품명 알려줘
(03/02) 동영상으로 찍어서 링크보내줬습니다.
2차 답변(03/03) 우리 QC 팀에게 전달할께 회신을기다려
(03/08) 나 회신 기다리고 있어
3차 답변(03/08) 초기화해봐
(03/08) 파워온은 파란불이야 파워온이 안되고 있어, 난 아무것도 못해
4차 답변 (03/09) 초기화해봐
(03/09) 파워온이 안된다니까... 아무것도 못해
5차 답변 (03/09) QC 팀에 전달할께 2~3일 기다려
(03/10) 나 기다리고 있어
6차 답변 (03/10) 워드파일 따라서 해봐
BeelinkBT3_PowerOn_Solution.docx
위 워드 파일이에요..
분해해서 베터리를 분리하고 5초뒤에 다시 연결하고 조립해봐 라는 내용입니다.
해보니.. 됩니다...
헐... 베터리 뽑는걸로 뭔 정보가 날아갔기에.. 그리고 뭐가 잘못되서 전원이 안켜진건지...... 의문이 남지만.. 해결은 됬습니다...
ㅡㅡㅋ
윈도우 10 미니피씨 쓰시는 분들 게시다면.. 거기에 갑자기 전원이 안켜진다면 분해해서 베터리 연결선 뽑았다가 시간 좀 지나고 연결해보세요,....
해결됬지만.. Beelink 라는 회사.. 문의에 응답이 없는것이 참 괴씸합니다.
그래도 판매처에서 해결법 찾아줘서 다행이네요... 휴...
'컴퓨터 > 미니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Beelink BT3 바이오스 및 설치파일 (4) | 2016.08.16 |
---|---|
Beelink BT3 Windows 10 Reset(초기화) (4) | 2016.05.22 |
Beelink BT3 복구파일 (0) | 2016.04.06 |
MeegoPAD T01 인터넷속도테스트결과 (0) | 2016.03.09 |
Beelink BT3 구매후기 (0) | 2016.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