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담배/세일정보

기어베스트(기베 Gearbest) 연휴 종료 기념 세일 행사하네요

by 그루브즈 2016. 2. 19.



기어베스트(기베 Gearbest) 중국 최대 명절 (춘절) 연휴가 종료됬다고 세일 하네요..


전 기베를 전자담배때문에 알게 되었지만.. 쿼드콥터나 스마트폰 TV BOX 등도 알리보다 저렴한것도 많아서 종종 이용하게 되네요


기베는 아주 저렴한걸 하나만 사더라고 배송비가 없지만

$40 이상 주문시 조회되는 배송으로 보내줍니다.. 

배송조회안되는 배송은 답답해 죽으실지도 모르니... 40불 이상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기적이 일어났어요.. 제가 2월 13일날 주문한게 2월 19일 오늘 도착했어요... 추가금 2.7불을 지불하고 더빠른 배송방법이긴 했지만... 이런일도 있군요)




istick tc100 이란 제품도 나오지 마자 추가 세일이군요

(얼마전에 리뷰햇지만... 이거.. 120와트 이상 사용하시지 않는다면...가성비 끝판왕입니다... )

블랙 31.99불, 화이트 31.59 불이네요


200와트짜리가 필요하시다면 

CUBOID 가 36.59 불입니다.




액상들도 많이 보이는데 액상을 해외에서 구입하실때는 무니코틴으로 사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담배세에 깜짝 놀라게 되실껍니다.


마지막에 US Ecig Sale, EU ECig Sale 은 국내로 배송안해주니 무시하셔요


더불어 2월 말까지 적용되는 쿠폰인듯한데..

RTMNGEAR : 8%

HOMEFANS : 12%


기존에 세일중인 가격의 상품이면 쿠폰 적용 후 가격이 올라가는 경우도 있으니

쿠폰 적용 후 가격 한번 더 확인 하세요